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오뚜기 마열라면 후기

나만의 후기

by 느리니 2024. 1. 21. 13:00

본문

728x90
반응형

오뚜기 마열라면 후기

 

 

 

 

마열라면

 

갓 출시되었을 때, 사 먹어놓고

이제야 후기를 작성하는

오뚜기 '마열라면'

 

열라면에서 업그레이드시킨 맛 같은데요

이름에 '마'가 들어간 만큼

마늘의 향이 확 나는 라면이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열라면 조리법

<조리법>

 

1. 물 550ml (2컵 3/4컵)에 건더기 스프만 넣고 물을 끓인다

2. 끓어오르면 분말스프 + 면 넣고 4분 더 끓인다

3. 조리 후 마늘후추블럭을 넣고 잘 저어 먹는다

 

조리법대로 먹는 게 젤 맛있다고들 하잖아요

그래서 거의 맞춰서 끓여줬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열라면 영양정보

 

칼슘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더라고요

신기했어요 ㅎㅎ

지방과 나트륨은 뭐 라면 먹으면

어느 정도 용인하고 먹는 거 아니겠어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원료명

 

저는 요즘 밀가루를 절식하고 있기 때문에

여기 있는 면이 아닌 다른 면으로

넣어 먹을 예정입니다~

 

 

 

 

물과 후레이크

 

조리법대로 550ml 넣어주고

후레이크를 넣어주었어요

정수기가 다행히 150 / 250 / 550으로

끊어서 나와서 딱 550에 맞춰 넣었네요 ㅎㅎ

 

후레이크만 넣고 끓였는데도

벌써 향이 나더라고요

채소수일까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봉지에는

면, 건더기스프, 분말스프 그리고 마늘후추 블록이

소포장되어 들어가 있어요

 

저 면을 못 먹는 게 아쉽네요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끓인 물에 스프를 넣었더니

바로 매운맛이 확 나더라고요

콜록대느라 고생했네요 ㅎㅎ

 

면은 저 밀가루 면대신

곤약면을 넣어주었답니다

이 면 관련해서는 

또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

 

 

참고로 곤약면 이런 끓이는 음식에는

안 맞는 거 같아요

차라리 두부면으로 먹을 걸 그랬나

후회했답니다 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팔팔 다 끓인 후,

마늘 후추 블록을

넣고 잘 풀어주었답니다!

 

맛은 확실히

마늘이 향이 확 나면서

풍미가 더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

후추랑 마늘 블록 덕분에

그냥 열라면보다 매운 향도 강했답니다

 

면을 곤약면을 써서 그렇지

저 라면 면을 그대로 넣으면

진짜 해장으로나 안주용으로

아주 제격인 것 같아요!

 

 

술찌임에도 술생각이 나는 맛이었달까요?ㅎㅎ

한 번쯤 드셔보시는 거 추천합니다!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